레플리카 사이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5가지 법칙

올해 미국의 연말 쇼핑 계절에는 지난해와 다르게 소비자들이 다시 오프라인 쇼핑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2일(현지기간) 경제전문방송 CNBC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대유행)으로 인해서 지난해에는 연내용에 온,오프라인 쇼핑에 크게 몰렸으나 올해는 당사자가 가게에서 구매를 하는등 미 구매자들이 눈에 띄게 달라질 예상이라고 알렸다.

이같이 온/오프라인 쇼핑이 다시 활기를 띌 것으로 전망되는 것은 미국인 8명 중 거의 9명이 백신접종을 받았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속도도 급상승세를 보이던 여름보다 둔화됐기 때문이다.

전미소매협회가 이달 1~5일까지 7834명의 성인들을 타겟으로 설문조사한 남자명품레플리카 결과 이미 62%의 쇼핑객이 선물을 구매하기 시행났음에도 추수감사절부터 사이버먼데이(미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수요일까지) 100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더 쇼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샵을 방문할 것이라고 답한 경우도 지난해의 56%에서 올해는 61%로 올랐다.

어도비디지털인사이트 애널리스트 비벡 판디아는 글로벌 제공망 혼란으로 가능하면 더 대다수인 청년들이 오프라인보다 상점에서 쇼핑할 것으로 전망하였다. 제공망 병목 반응이 완화되지 않으면서 연말 쇼핑 대목 제품 배송 지연 문제가 우려되고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또 미 구매자들은 COVID-19 팬데믹 기한 놓쳤던 경험에 더 크게 소비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아을템을 만지고 느낄 수 있으며, 원하는 것을 즉시 얻을 수 한다는 점을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image

따라서 이번년도는 지난해 코로나 바이러스 수혜를 누렸던 전자상거래 성장률은 둔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을 http://edition.cnn.com/search/?text=레플리카 사이트 것입니다고 CNBC는 말했다.